본문 바로가기
일상모든것

걸그룹을 뛰어넘는 여BJ들의 2015 아프리카시상식 공연

by 아프리카 타임지 2015. 12. 23.
반응형
아프리카 시상식 2부 특별공연에서는
걸그룹을 연상시키는 여성bj 4명의 합동
무대가 인상적이었다. 이들은 각자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비제이로서 시상식 공
연을 위해 안무를 짜고 연습을 상당히 한
것으로 보인다. 사회자 최군이 너무나 보

여주고 싶다고 말을 잇기도 했다. 이들은
파샤, 권윤경, 이아연, 이슬이로서 섹시
한 춤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파샤와 권윤

경, 이아연은 실제 개인방송에서도 춤을
콘테츠로 하는 방송을 진행해 왔었다.
bj이슬이는 춤추는곰돌 방송때 춤을 배

우러온 게스트로 나왔었는데 이렇게 춤
솜씨가 발전했다니 의외다. ㅋㅋ
곰돌이가 춤을 많이 가르쳐준건지 아니


면 시상식공연 멤버들이 잘가르쳐준건지
둘중 하나지 싶다. 이들외에 bj엄지도
관능적인 댄스실력을 뽐냈다. 몸매가 드


러나는 달라붙는 바지와 속옷같은 상의
를 입고 섹시함을 과시했다. 2부공연의
내용이 너무야해서 네이버 검색에서는


1부내용만 동영상으로 볼수있었던 이유
도 이들의 춤때문이 아닌가 추측된다.
요즘 걸그룹의 춤과 비교한다면 19금까


지는 아니지 싶은데 말이다. 아니면 철구
의 밸리댄스 의상때문 ???? ㅎㅎ 2부공
연 동영상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 에서


다시보기로 시청이 가능하다.


반응형